서울 영등포구 맛집 '진국설렁탕'

2019. 12. 20. 07:07맛집

진국설렁탕 곰탕,설렁탕

당산역 인근에 자리 잡은 설렁탕 전문점입니다. 실내는 별다른 장식 없이 좌식 테이블로 채운 모습인데요, 뽀얗게 우린 진한 사골 육수에 편으로 썬 양지와 당면, 대파 등을 넣고 뚝배기에 내어주는 설렁탕을 비롯해 꼬리곰탕, 수육, 도가니탕 등의 메뉴를 선보이지요.

방문 후기

모듬수육 괜찮았습니다. 당산역 근처 평범한 설렁탕집. 맛있네요 (KOR/ENG) 가성비 매우 좋은 곳. 갈비탕 시켜서 이가격에 이정도 갈비 양 나오는 집 잘 못봤어요. 설렁탕도 마찬가지로 혜자고 맛도 있습니다. 설렁탕집 갈때 김치, 깍두기 중요하게 보는데 여긴 둘다 맛있어요. 거기에 24시간 영업..... 사랑합니다. Good place to try Korean style beef soup. Beef with ri 얼마전신사동영동설렁탕간적있는데 가격이1만원이네요 이곳의가격응7천원 국물도진하고직접끓이니정말굿이네요 국물맛으로 승부하는 설렁탕집

리뷰

왜냐면? 저는 내일부터 다이어트를 할 예정이니까 오늘은 먹어줘야 한다 이런 마음으로 24시 진국설렁탕에 갑니다 일단 오늘은 마시자^^ 진한 국물맛 당산역 진국설렁탕 당산역맛집 진국설렁탕 외관입니다 메뉴판을 찍겠다는 의지^^ 그리고 오늘 나와 함께할 너라는 처음처럼 .. 저는 참이슬이를 더 애정하지만? 이 날은 처음처럼을 마셨고 보면 늘 처음처럼 마시고 있음 당산역맛집 진국설렁탕에는 상마다 뚝배기 4개가 올려져있어요 당산역에서 깔끔한 설렁탕과 맛깔난 김치를 원하시는분께 추천하는 당산역맛집 진국설렁탕 꼭 드셔보세요? - 영업시간 00:00 24:00 - 주차불가능 - 예약은 모루게쒀혀,, 진국설렁탕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46길 1 상세보기 < 당산역 맛집, 진국 설렁탕 > 요즘 소화가 잘 안돼서 몸에 좋은 보양을 하러 가자며 수육이 유명한 곳을 찾아보았다. 당산역 바로 앞에 있는 진국설렁탕 가게를 찾았다. 진국설렁탕 위치, 당산역 6번출구 앞 당산역 설렁탕집이다. 방문한곳 바로 당산 진국설렁탕 :-) 24시간해서 시간 구애없이 방문 가능하네요 뽀얀 국물의 당산 진국설렁탕 안에는 소면도 들어있어욤 국물에 밥말아먹으면 밥한그릇도 뚝딱이지염 제가 좋아하는 파 듬뿍 넣고 후추도 솔솔 소금간은 김치가 있어서 따로 안했어요 이름만큼 값어치를 하는 당산역맛집 진국설렁탕 최고 단골각입니당 여러 연예인들도 방문한 곳 알고보니 꽤 유명한 당산역맛집 다음에도 또 방문할 듯 합니당 진국설렁탕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46길 1 상세보기 당산역 근처에 있는 진국설렁탕 24시간 운영하는 곳이고 입구게 유명인들의 싸인이 보이더라구요. - 당산에 위치한 저의 취저 설렁탕집 진국설렁탕 다녀왔습니다 ☆진국설렁탕 ☆ 영업시간 매일 00:00 24:00 연중무휴 맛있게 먹으면 맛집 개인적인 솔직후기 입니다 그리고 종종 이 친구가 땡기죠 기력이 충전되는 진국설렁탕 솔직후기인 만큼 화질이 떨어지니 참고 말이 필요없습니다 해서 그냥 들어간 설렁탕집. 진국설렁탕 방송에도 나오고 유명한가보당 맛있었으면 좋겠당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