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작구 맛집 '오징어야'

2019. 12. 20. 11:34맛집

오징어야 한식

저렴하고 다양한 메뉴가 가득한 횟집 같은자리에서 10여년 영업하며 신뢰를 쌓아왔습니다. 직접활어차를 운행하여 싱싱한 해산물을 취급함과 동시에 저렴하게 제공해드립니다. 현재 3개매장까지 확장 하였으며, 손님들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항상 최선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방문 후기

오징어물회! 내가 사는데는 왜 이런 곳이 없는거냐... 가격대비 음식질 좋음. 서비스도 굳 해물라면! 10주년 2만원 이상시 소주 1병 무료 가성비 좋음 다만 항상 사람들이 많고 시끄러운 분위기 양호함 저렴하게 회를 먹을려면 노량진 수산시장 회샌터로 가야 된다는 선입관이 이집으로 인해서 바꿔야 되겠습니다. 이 집을 알기전에는 당연히 노량진 수산시장 회센터로 갔는데요. 가격대비 가성비가 노량진 수산시장보다 더 좋습니다. 신선한 회는 기본 입니다. 이런 집이 노량진 구석에 있는지 왠지 아쉽내요. 아는 지인 집근처라 지인 통해서 오게 되었는데 원정간 것 신선도 굿!!! 착한가격 굿!!! 친절도 굿!!! 맛있고 푸짐한 오징어야♡♡♡ 굿~

리뷰

이태원에서 놀다가 근방에 마땅히 땡기는 횟집이 없었고 작년 말쯤에 처음으로 노량진에 놀러가서 먹었던 횟집이 갑자기 띠요오옹하고 떠올랐다. 가게 이름이 기억이 안나서 그때 같이 간 친구에게 물어봐서 찾아감. 다행인건 이태원에서 노량진이 먼 거리가 아니라서 오 징 어 야 입구는 요래|||||| 처음에 딱 들어갔을때 내가 작년에 갔던 가게 내부랑 너무 달 산책을 하다가 문득 보인 곳 " 오징어야 입니다 :) " 정말 오랜만에 회 작년 연말 송년회 때 회를 먹은 이후에 지금까지 회를 먹은 적이 없었는데요. :) 노량진 횟집 오징어야는 기본적으로 번데기와 미역국, 파전까지 나오더라고요 노량진 횟집 오징어야 메뉴판 사진은 큰 사이즈로 담질 못했는데요. 응? 노량진 '오징어야'는 3호점이 다닥다닥 몰려있었다. 어우 징그러워 하면서 낼름낼름 집어먹긔. 쫄깃한 부침가루로 부쳐진 전도 좋지만 내 종목은 회. 노량진 '오징어야'는 광어보다 우럭이 저렴하다는게 특징. 지난주부터 열 받는일들이 자꾸 누적된다며 두 점씩 집어먹긔. 저렴해도 기본 스키다시 나오고 회는 싱싱 쫄깃쫄깃 맛이 좋다. 강다니엘이 광고하는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에서 배포하는 강다니엘 브로마이드와 엽서를 받기 위해서라면 어디든 달려가는 강다니엘 팬 친구들과 함께 노량진 모처에 강다니엘 하엑콜 브마와 엽서가 쌓여있다는 제보를 받고 달려간 노량진 횟집 맛집 오징어야 횟집에 떡하니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마시면 강다니엘 브마랑 엽서 준다고 붙어 있어서 들어가면서부터 꺄꺄- 직원분들 너무나 혜자로운가격에 회를 실-컷 먹고 강다니엘 브로마이드랑 엽서까지 양손에 들고 흐뭇하게 귀가한 날. 노량진 횟집 오징어야 수산시장이 근처라서 그런가? ★ 횟집인지 술집인지 카테고리가 애매한 노량진 오징어야 @.@ 저렴한 가격의 모듬회가 괜찮다기에 소주 한잔하러 다녀왔음. 스끼다시는 이렇습니다 * . * 파전이 나오는데 존맛. 바삭바삭 튀김 성애자인데 취향저격 당했음 빵야빵ㅇ ㅑ 살아서 꿈틀거리는 산낙지도 서비스 진짜 힘 좋음 잇몸 떨어져 나갈뻔... 회에는 소맥을 마시는 게 인생의 진리★ 뭣도 모르고 맥1 소1을 시켰는데 사장님이 맥주 2병 + 소주 1병에 만원 행사라고 알려주시길래 세트로 주문함 이것이 그 유명한 오징어야 모듬회 단돈 30 너구리는 해물탕이 먹고싶대서 잘됏다 싶어 '오징어야' 고고씽 오징어야 노량진 간판입니당. 어마어마한 크기의 오징어와 가리비 산낙지가 돌아다녀요. 회가 있기 때문에 노량진에서 회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 노량진 오징어야 내공이 많은 집인것 같습니다. 02-824-3880 노량진 오징어야는 가격이 저렴합니다. [노량진 오징어야] 산낚지가 싱싱합니다. 7천냥 노량진 오징어야 노량진 수산시장보다 몇배 좋은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