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하남시 맛집 '대사골'

2019. 12. 20. 18:15맛집

대사골 한식

추천하는 오리고기가 맛있는 강동맛집

방문 후기

맛도 양도 서비스도 그냥 그렇습니다. 특별히 길도 찾기어려운데 찾아가면서 먹기에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Google 번역) 워크샵에 좋은 장소 (원본) nice place to workshop 최고로 잘먹었어요 좋아요~~~방문한번 해보세요 가성비 엄청 좋은 식당이에요. 맛도좋고 양도 푸짐하고 인심도 좋구요~

리뷰

저는 지난 주말 가족들과 함께 하남 맛집으로 소문난 대사골을 다녀왔어요 :) 이번에 제가 찾아간 대사골 입구 모습이에요 오잉?? 몰랐는데 대사골에서는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주연배우를 맡은 박시후가 팬미팅 장소로 쓰고 있었어요 대사골은 서울 강동구 근처까지는 직접 픽업을 해주신다 해요 대사골 내부는 본관과 별관으로 나눠져 있어요 요건 하남 맛집 대사골에서 제일 인기가 많은 흑돼지 장작구이에요 아낌없이 준다는 게 정말 뭔지 제대로 아는 하남 맛집 대사골이네요^^ 블로그에서도 확인할 수 있지만 이렇게 대사골 들어가기 전에도 크게 걸려있어서 메뉴를 쉽게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한 강동구 맛집 대사골은 본관 별관 따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사진을 보니까 많은 분들이 대사골에서 모임을 가졌네요 역시 유명한 곳은 이래서 사람이 끊이지 않나봐요 대사골 내부 모습이에요. 경치 좋은 곳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대사골에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강동구회식장소는 대사골로 확정 짓고 다녀왔습니당 입구에 이렇게 큰 메뉴판이 있어요 짠 대사골의 흑돼지 장장구이입니닷 이제 본격적으로 식사 시작 삽겹살이 바로 생고기로 나오지 않고 한 번 초벌 해서 나오더라고요 그냥 야채랑 먹어도 완전 맛있고 파무침 무쌈 깻잎까지 괜찮았던 흑돼지 장작구이 사진 보니까 그 맛이 생각나서 또 먹으러 가고 싶어지네용 그리고 유명한 오리 요리입니당 대사골에서는 아주좋은 생오리랑 지리산에서는 공수하는 흑돼지를 사용한다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