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금천구 맛집 '다원'

2019. 12. 20. 04:57맛집

다원 중식당

오랜역사를 자랑하는 중국집으로 인기 있는 맛집입니다. 회식자리로도 가족끼리 외식으로도 인기만점!

방문 후기

아주 좋아요 배달 해주시는 분도 최고

리뷰

가산동 회식장소 중화요리 다원이죠 제가 좋아하는 면빨을 먹으러 친구와 같이 중국요리집을 갔는데요, 항상 집에서 시켜먹는데 오랜만에 집에 놀러와서 집 근처 가산동 회식장소로 유명한 다원 으로 왔습니당 추워서 대충 옷 꽁꽁 싸매고 왔네요 이곳이 다원입니다 다원 중화요리 장식품인데, 중국느낌 나고 되게 되게 이쁘네요 제가 다원에 오는 이유입니다 국물 완전 맛있엉 가산동 회식장소로 유명한 다원 면도 탱탱하니 후루룩 깐풍기 고기 완전 맛나고 양념도 진짜 맛있어요 나오자마자 제가 사진하나만 찍을게요했는데 벌써 손이 더 빨랐.... 냐 이건 중국집 다원에서 맛좋기로 알아주는 짬뽕 짬뽕은 저번에도 먹어봤는데 넘 맛있어요 가산동 중국집 추천 * 다원에서 블랙데이 맞이 짜장면먹기 in 가산디지털단지역 항상 점심이 되면 점심메뉴가 늘 고민이였는데 오늘은 블랙데이라고 하여 회사사람들과 함께 짜장면을 먹으러 중국집을 찾았다. 회사가 가산동에 있는지라 바로 근처에 있는 다원이라는 중국집으로 들어갔다. 가게에 가면서 블랙데이에 대해 이야기 하였는데 블랙데이는 쏠로가 짜장면 먹는날인지 알았는데 커플이라도 화이트데이와 발렌타인데이에 못받은 사람들이 먹는거라고 하더라. 나중에 들어가보니 사람들도 이미 나와 같은 생각. 다원에 들어가자마자 각자 메뉴를 시키고 탕수육까지 추가로 시켰다. 가산동 중국집 추천하는 다원의 메뉴판. 기본 짜장면이 4천5백원, 간짜장이 5천원, 짬뽕이 5천5백원이더라. 개인적으로는 근처 중국집들 중에 짜장면은 다원보다 근처에 있는 미각이 더 맛있는 것 같았다. 이웃분들중에 가산동에서 블랙데이를 기념하여 중국집으로 짜장면을 먹으려고 한다면 다원을 한번 가보길 바란다. 다원의 위치는 아래와 같다. ▲ 가산동 중국집 추천 다원 위치 ▲ 여러분의 클릭 한번이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