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 맛집 '회뜰날'

2020. 1. 5. 09:21맛집

회뜰날 생선회

카페같은 분위기에 분위기좋은 테라스석과 아늑한 룸, 단체석 완비되어있습니다. 가족모임, 회사회식, 데이트 등등 모든 연회에 안성맞춤 입니다. 저렴한 가격, 가격이상의 퀄리티, 만족하실만한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방문 후기

가격대 좋은곳

리뷰

냉면이랑 회 조합이 이렇게 좋을줄이야 자꾸 땡기는 맛이라 배부르다면서 육수 드링킹하고 있었음^^ 면 다먹고 아쉬워서 공기밥 추가 물회 육수가 또 은근히 밥도둑이라는거 육수도 필요하면 더 주심, 혜자스러 숟가락에 넘치도록 먹으면서도 계속 먹고 싶었던 주안물회맛집 회뜰날:) 결국 한그릇을 깔꼼하게 클리어했다고한다 허허 날 더워지면서 시원한음식이 유난히 땡기는 친구 중 한명이 주안토박이인데 주안물회맛집 회뜰날이 가성비도 좋구 맛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주안 회뜰날 영업시간은 오전11시30분부터 새벽2시까지니까 가시기전에 참고하세요 주안물회맛집 회뜰날의 내부모습이에요 깔끔하게 정리된 메뉴판 주안물회맛집인데 초밥,탕,각종해물류, 식사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회뜰날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끊임없이 들어오는걸 볼 수 있었어요 그래도 주안물회맛집 회뜰날에서 진짜 신나는 시간 보냈던 것 같아요 왠만하면 세꼬시? 정도로 잘게 썰려서 나오는데 회뜰날에서 물회가 위에 가득 올라가있고 밑에는 탱글탱글한 냉면이 숨어있어요 감칠맛이 돌면서 과일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맛이 정말 일품이었던 주안 회뜰날 주안토박이 친구가 말해주기를 주안에서 회뜰날 모르면 주안사람 아니라고 할 정도로 유명한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친구들과 간쏘하면서 쫄깃하고 맛난 회까지 여러가지로 참 맘에 들었던 주안 회뜰날 이었어요 4계절내내 꽃과 함께 할 수 있는 주안 회뜰날꽃밭에서 회를먹다니.. 점심시간이라 바깥쪽 테이블이 한산하길래 넉넉하게 자리잡은 우리 주안물회 회뜰날은 꽤 오래된 곳 임에도 불구하고 깔끔하게 내부가 정돈되어 있는 느낌이 정말 뿌듯했어요 주안물회 회뜰날 가시기전에 메뉴판 참고하시라고 찍은 인증샷 점심특선에 물회냉면이 추가되었네요 엄청나게 싱시한 모습 주안물회 회뜰날 거의 아낌없이 주는 나무 급 아삭 야채들과 시원한 얼음 광어회 이 조합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는 꿀조합이네요 물회만 가지고 있는 그 특유의 진한맛과 달달 상큼한 국물 주안물회 회뜰날의 물회냉면은 은은하게 과일맛도 퍼지는게 감칠맛 제대로 돌더라구요 주안횟집 회뜰날 내부는 꽤 넓었어요

https://baedalwa.tistory.com/entry/코젤-후기-코젤다크하우스충남대점

 

'코젤 후기', 코젤다크하우스충남대점

'코젤 후기' 검색결과, Top 5 1. 대전 유성구 맛집 코젤다크하우스충남대점 블로그 리뷰 2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3.0 조용한 분위기라 떠들기 좋았다. 시나몬코젤 맛있음 근데 여기 벨이 잘 안눌림 3. 나즈드라..

baedalw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