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맛집 '그란구스또'

2019. 12. 16. 22:31맛집

그란구스또 이탈리아음식

고등어파스타가 맛있는 곳 대치동에 위치한 이탈리아 전문 레스토랑 그란구스또 입니다.

방문 후기

맛있는 기념일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서비스. 독특한 파스타가 메인으로 나오는 런치세트도 추천합니다. 임원 만찬 장소. 이탈리아레스토랑. 전채요리. 고등어파스타. 목삼겹살. 이태리 포도주. 후식. 모임을 이해못하고 자기할일하는 서버들. 공간구조에 따른 소음. 접근성 고려시 그닥. 고등어 파스타. 홀스빙사장님 멋져요. 최고의 음식! 그리고 최고의 매니저님! 맛5, 서비스5, 장소5, 가격5, 주차 발렛 (Google 번역) 전문적인 음식과 서비스로 편안한 분위기. 이 지역 최고의 이탈리아 명소. 그것은 같은 장소에서 15 년 이상되었습니다. 단순히 위대한 !!! (원본) Comfortable ambiance with professional food and service. Best Italian spot in the region. It has been i 분위기가 좋아서 괜찮았어요 가족 모임이 있어 방문 맛은 보통 (Google 번역) 훌륭한 분위기와 좋은 요리. (원본) great mood and good dishes.

리뷰

가족들과 4월 중순의 기념일에 집 근처에 있는.... 그란구스또에 저녁을 먹으러 갔답니다. 세팅.... 그란구스또에 오면 늘 아름답고 싱싱한 생화가 테이블 위에 놓여 있어서 기분이 좋답니다. 대치역 부근에 있는 이태리 레스토랑인 그란구스또에서..... 그란구스또 / 강남구 삼성로 340 (대치동 962-11) 전화번호 02-556-3960 영업시간 점심 11:30-15:00 저녁 17:30-22:30 대체공휴일 월요일에 다녀온 따끈따끈한 후기 어버이날 기념 부모님 모시고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젊은 셰프들의 창의적인 시도들보다는 클래식한 정통 이탈리안이 나을 것 같아서 믿고 방문하는 대치동 레스토랑으로 예 얇은 도우 위에 토마토소스, 토마토, 바질, 치즈 딱 기본적인 양과 맛 안심 라구 로제 소스 라자냐 메인은 6가지 중에 택1할 수 있는데 아빠가 주문하신 라자냐는 꽤 간이 셌다고 함 랍스터 비스크소스 라비올리 이건 엄마가 주문하신 메인 큼지막한 라비올리 속도 꽉 차 있고 그란구스또의 파스타 면은 모두 생면이라던데 확실히 특유의 쫀득한 단품 가격이 부담스러우면 코스로 먹을 것을 추천 제 점수는요 ★★★★ 찾아보니 최근에 셰프님이 바뀌신 거 같던데 이날은 주방 안에 못 뵌 듯?? 메뉴판은 요기 15년전쯤 고등어 파스타로 오일 베이스 파스타와 목살 스테이크 등으로 이슈를 불러일으키던 추억의 그란구스또가 새로운 셰프를 영입하면서 구란구스또 시즌 2를 이어간다고 하네요. 식전빵 에피타이져 여러가지맛이 한개의 스푼안에 올라가 맛이 다양했던.. 두번째 에피타이져 스프 파스타 이것이 제가 주문한 라쟈냐 약간 간이 진해서 와인없이 맹물에 먹기는 쉽지 않았습니다만 다음엔 꼭 와인 한잔이라도 곁들여야 겠다를 다짐. 디져트 날이 날인지라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대치동에 전통있는 이탈리안 맛집 그란구스 워낙 그란구스또는 그 일대 가성비 좋은 코스요리로 유명해서 예전에 많이 갔었던 곳인데 셰프 특선 디너 코스를 준비했다 자이 분이 요즘 그란구스또의 맛을 이끌어 나가시는 이탈리언 셰프 시모네 브란지니 이십니다 볼로네즈 스파게티 예전에 같이 갔던 지인이 최고의 볼로네즈라고 칭송했던 그란구스또 볼로네즈 맛은? 여전합니다 그란구스또에 오면 디저트로 늘 맛볼 수 있는 건강만점 요구르트 소프트 아이스크림 입가심하기에 최고입니다 이태리 피렌체 요리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그란구스또로 달려 가세요 강남 이탈리안 맛집대치동 맛집그란구스또이탈리안셰프이탈리안 맛집 피렌체식요리 ◆◆그란구스또 - 피렌체 출신 30년 경력 셰프의 정통 이탈리안, 최고◆◆ 생멸치, 고등어 파스타 등을 출시, 서울 파스타의 새 지평을 열고 명가로 우뚝 선 대치동 맛집 그란구스또가(GranGusto)가 이태리 출신의 실력파 셰프를 영입, 새롭게 출발한다는 소식에 달려갔다. 위대한 맛이란 뜻의 대치동 맛집 그란구스또. 이분이 새로 오신 시모네 브란지니 셰프님. 이태리 중북부 피렌체=플로렌스 출생, 피렌체에서 30년 가까이 셰프로 경력을 쌓으셨다고. ' 가 뭐 냐 규 이 쏴 람 아 ㅡㅡ ㅇ ㅏ. 열폭했다.. 뭐랄까요.. 그냥. 더 좋은 레스토랑 많아요. 서비스나 뭐. 등등. 굳이, 이 가격에 거기까지 네비찍고찾아갈 정도는 아닌것 같아요. ㅇ ㅏ 그리고, 느낀점인데. 아무리 음식이 맛이없는곳이었어도,(여기가 음식이 그리 맛없다는말은 아니에요) 서비스가 훌륭하면, 또 그게 묻히기도 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