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성남시 맛집 '명품가마'

2019. 12. 14. 20:47맛집

명품가마 닭요리

묵은지를 넣은 닭도리탕이 인기인 한식당입니다. 마니커닭을 재료로 사용하는데요. 추억의 닭계장으로 TV프로에서 소개한 곳이지요. 매실로 담근 묵은지가 들어가는 닭도리탕이 인기메뉴입니다.

방문 후기

삼계탕 먹고 평가하기 맛있는 닭곰탕. 항상 맛있게 먹는 곳 입니다. 닭한마리가 맛있는집 일반적인 빨간국물의 닭한마리를 기대했다면 노노 여기는 시원한 닭육수를 느낄수있는 집이다 반찬으로 나오는 부추 무침에 먹으면 퍽퍽한 가슴살도 기가막히게 맛있어지는집 닭을 먹고 육수국물에 칼국수를 끓여 주는데 칼국수면 밀가루가 아닌게 개인적으로 좀 아쉬움 닭한마리 육수가 엄청진하고 부추양념장도 끝내줘요 뜨끈한 국물이 일품.. 주차가 협소함.. 뼈다구탕이 먹을만한데 김치를 푹익혀내어서 특색있는 뼈다구임 옆에 만두집도 맛있어요 아주 아주 맛있어요. 진국~ 그리고 옛날식 닭계장이 일품입니다 닭칼국수가 아주 맛이 좋아요.

리뷰

명품가마... 분당 하탑사거리에 있는 명품가마라는 닭개장하는 집입니다. 5천원, 5천5백원, 6천원일때 자주 다녔었는데... 분당 야탑 닭계장 맛집 명품가마 8천원이네요... 분당 야탑동에 있는 명품가마 고집있는 맛집이에요... 야탑과 이매 사이에 위치한 명품가마 닭한마리 칼국수 가는길이에요 자외선 차단제도 안 바르고 선글라스, 모자 없이 용기가 대단 피부도 안 좋으면서 조금만 걷기로 했는데 걷다보니 이매동까지 와버렸네... 숙모님께서 야탑 명품가마 닭한마리 칼국수의 닭계장이 생각난다셔서 급 야탑으로 고고씽 난 요가복 쫄바지를 입었을 뿐이고 이러다 서울도 가겠다며 탄천에서 도로를 질주하며 야탑까지 갔다 가끔 생각이나면 먹으로 간답니당 점심식사 한끼로 따봉내일 점심에는 다들 추억의 닭계장,닭곰탕 드셔보세용 제가 자주가는 명품가마 입니다. 뚝배기는 역시 반쯤 걸처놓고 국물까지 다 먹어줘야 제맛이죵 다들 이번주 점심에는 꼭 명품가마 가셔서 식사하세용 점심시간 잘못 맞춰서 가면 자리가 없어용 황금시간대를 피해서 가는게 좋아요 생뚱맞게 동탄에서 분당으로 고고씽 얼마전 잇님이 국물이 기가막히다며 먹으면 먹을수록 힘이 솓는 집이라 극찬하셨던 "닭한마리"를 먹으로 "명품가마 닭한마리 칼국수" 네비찍고 가다보면 입간판이 상당히 커서 쉽게 찾을수 있을듯... 주차는 가게 앞에 해야하는것 같은데... 식사시간때는 좀 주차가 가게 입구에서 보이는 가마 명품가마는 이 가마인듯 하네요 암튼 잇님 추천으로 동탄에서 경부고속도로 타고 분당까지 가서 맛보고 온 "명품가마 닭한마리 칼국수"집... 동탄에서 식사때 마춰 일부로 또 찾아가기는 저에게는 좀 무리가 있지만... 건강한 한끼 든든하게 잘 먹고 왔네요 ^^ 명품가마 검색하면 요고요 다 먹으면 리필도 되는데.... 뭐..... 별 기억나는 맛은 아니였나봐요 이상 끝 san by DOUBLE D <야탑 - 숨어있는 맛집 명품가마의 닭한마리칼국수> 몇일전 생일 다음날 전날 술을 열나게 마시고 나서.. 뭐...주로 많이 가는 소호정이나 평양면옥의 어복쟁반 정도 생각하고 있었는데... 블런트님이 강강추한 곳이 있어서 그쪽으로 고고씽 야탑에 있는 숨어있는 맛집 명품가마 블런트님은 전에 여기 가서 삼계탕을 먹고 반해서 이번에 새로운곳으로 해서 갔는데....와우....왜 미리 몰랐는지.... 야탑 숨어있는 맛집 명품가마 외관입니다.